top of page
게시판 게시물
Heran LEE
2024년 2월 29일
In 참여자 후기
한국어 교사 훈련과정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한국어를 가르치는 것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교안 작성은 어떻게 하는지, 수업의 바람직한 시간배분은 어느정도인지, 초급 한국어교사가 어떤 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등등 좋은 팁들을 많이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에 대한 명확한 답변과, 매차시의 교안 작성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사야 선교사님의 전문성이 뛰어나세요:)
이번 기수는 저를 포함한 8명이 함께 했는데, 동기분들의 피드백을 함께 들으면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기가 함께 있어 말하는 도중에 조금 소란스러웠을텐데,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며 시작했는데 덕분에 마지막 시간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배운 좋은 도구를 잘 써서, 우리같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힘써 일해요~~
2
0
18
Heran LEE
2021년 3월 07일
In 참여자 후기
튜터를 처음 시작할때는 제가 말수가 많지 않아 대화를 잘 주고 받을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는데, 막상 대화를 나누다보니 10번의 만남이 끝나는 것이 아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처음만나면 피상적인 대화를 나누기 쉽상인데, 한국어 수다수첩의 질문으로 대화를 나누니 더 서로의 가치관을 나누는 대화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시간들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튜티는 한국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아주머니이셨습니다. 한 배우의 오랜 팬이신데, 그 분이 돌아가신 이후엔 매년 기일에 한국을 방문하실정도로 오랜기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사랑하시는 모습이 참 순수하고 좋게 보여졌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습이 그분이 배우님을 사랑하는 모습과 같다면 하나님이 너무 기뻐하시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만남을 준비하고 또 만나서 얘기하는 시간 가운데, 저는 오히려 제 스스로의 삶을 점검하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기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때에는 하나님께 기도하여 일어난 일들에 대해 얘기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하나님과 함께 동행할수록, 더 친밀함을 누릴수록 자연스럽게 그리스도의 향기가 묻어 나오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음으로 기도할 수 있는 일본분을 붙여주셔서 감사하고, 그 분이 앞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팬이되기를 소망합니다.
1
0
2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