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씨의 성경공부
이제 곧 '선택'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합니다.
짧게 요약하면, "하나님은 인류와 화해하기로 결정하셨고, 그 행동을 시작했는데, 인간들은 저마다 서로 다른 선택들을 하고 있다… Y씨는 어떤 선택을 하고 싶은가...?" 하는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아주 자유분방하고 융통성 있게 구성된 질문들을 다루어왔기 때문에, 이 질문도 그다지 난처한 질문이 아닙니다. 그래서 Y씨가 저와의 관계를 염려해서 불편한 대답을 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입니다.
사실 저는 그래서 더 긴장이 되는 모양입니다.
"저도 아직은 하나님과 화해하는 게 좀 불편한데요…"라고 하면 제 마음이 많이 아플 것 같습니다.
Y씨의 마음을 부드럽게 녹여주시고, 용기내어 하나님의 손을 잡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PSP를 통한 동역자 발굴
감사하게도, 지난 학기 내내 PSP를 섬기면서 선교가 일부 선교사들만의 업무가 아니라는 것을 알렸습니다. "이 땅의 모든 그리스도인은 '선교인'으로서 마땅한 의무와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이 일에 동참하는 것 자체가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입니다…"
이러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동안에 몇몇 분들이 일본 선교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을 향한 하나님의 급한 마음이 우리 모두에게 전달된 것이 기쁘고 감사합니다.
함께 섬기게 된 동역자들의 첫마음이 변하지 않고, 일본을 향한 열정이 더욱 뜨거워지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기타 소식 및 다음 달 일정>
• 선교한국어 학습교재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 7/24(토, 16:30)은 CSL 정기 기도회가 있는 날입니다. 기억하시고 함께 동참해 주세요.
Zoom으로 참석하시고자 하는 분은 홈페이지 메뉴의 '참여하기'를 통해서 정기기도회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 가족들의 기도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